최 진리 (Sulli) 전기, 남자 친구, 부모님, 자살 - HollywoodsMagazine

최 진리 (Sulli) 전기, 남자 친구, 부모님, 자살

SM Entertainment에서 Sulli (거의)는 한국의 랩퍼, 여배우 및 모델이었습니다. 그녀는 소녀 그룹 멤버 f (x)  였지만 배우로서의 경력에 ​​집중하기 위해 2015 년 8 월에 그룹을 떠났습니다.

Sulli가 2019 년 6 월에 우상 장면으로 돌아온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녀는 2019 년 6 월 29 일 "Goblin"싱글과 함께 솔로 데뷔했습니다.
2019 년 10 월 14 일 술리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자살 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과 상사는 나중에 이것을보고했다.

최 진리의 관계는 얼마나 성공적 이었습니까? 그녀의 남자 친구는 누구입니까?

최 진리 (Sulli) 전기, 남자 친구, 부모님, 자살
Choi jin Ri Teman lelaki
미디어 아울렛 Dispatch는 2014 년 8 월 저녁 저녁에 Dynamic Duo의 Choiza와 함께 Sulli를 공개 한 것으로 보이는 일련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파견은 작년 8 월에 처음으로 함께 만나자 두 사람의 친척이 결혼 생활에서 불확실한 상태에 있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그들의 관계는 계속 발전해 왔습니다. “날짜”사진이 출판 된 직후 SM Entertainment와 Amoeba Culture는 두 사람이 관계에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스타 뉴스에 따르면, 처음 데이트 한 것으로 밝혀진 지 2 년 7 개월 만에 설리와 최자는 2017 년 3 월에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별 확인

Amoeba Culture의 두 회사는이 두 회사의 분열을 확인했습니다. Choiza와 Sulli는 바쁜 일정과 다양한 생활 방식으로 인해 분명히 성장했습니다.

다시 관계의 기복

몇 달 후, Dispatch는 Choiza와 헤어진 후 Sulli와 밴드 책임자 Kim Min-joon가 5 월 두 달 만에 데이트 관계를 맺고 3 월에 관계를 시작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두 달 뒤인 7 월 김민준은 자신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자신의 분열을 발표하면서 팬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우리 관계의 시작은 우리에게 알리지 않고 모든 상황에 공개되었으므로 끝도 공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최 진리의 생애

최 진리는 1994 년 3 월 29 일 대한민국 부산에서 태어났다. 키는 1.9 미터, 체중은 41kg이었다. 최씨의 부모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2 명의 형과 남동생이 있었다.

설리는 부산의 중부 초등학교에 다녀서 서울 청담 초등학교로 편입했다. 초등 교육을 마친 후 청담 중학교에 다니고 서울 공연 예술 학교 연극 영화과를 졸업했다.
close

Ad Blocker Detected!

We are working hard for these type of contents and we need to pay the writers as well. Please understand this and allow ads on your system.

Refresh